웅비관 독서실? 글쓴이 2014.01.07. 22:54 1189 1 이제 취준생이라 공부공간이 중요한데요ㅜㅜ 웅비관에 독서실이 딸려있나요?? 크기는 어느정도되는지??ㅜ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침울한 풀솜대 14.01.07. 23:39 일반 독서실크기는아니고 15~20명정도 들어갈수준이고여남자독서실은 a동 6층에 여자독서실은 b동 5층에잇슴돠남독은 일반독서실 책상이고 여독은 칸막이로만 가려진 책상입니다 0 0 침울한 풀솜대 댓글 내용 복사 일반 독서실크기는아니고 15~20명정도 들어갈수준이고여남자독서실은 a동 6층에 여자독서실은 b동 5층에잇슴돠남독은 일반독서실 책상이고 여독은 칸막이로만 가려진 책상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풀솜대 14.01.07. 23:39 일반 독서실크기는아니고 15~20명정도 들어갈수준이고여남자독서실은 a동 6층에 여자독서실은 b동 5층에잇슴돠남독은 일반독서실 책상이고 여독은 칸막이로만 가려진 책상입니다 0 0
남자독서실은 a동 6층에 여자독서실은 b동 5층에잇슴돠
남독은 일반독서실 책상이고 여독은 칸막이로만 가려진 책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