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도 이용 문의~
글쓴이
- 2014.01.07. 23:02
- 1054
도서관 홈페이지 찾아보니까
제1법학관 4층 418호는 개관시간이 6시~24시던데
타과생도 이용할 수 있는건가요?
근데 제1법학관이 어디죠ㅠㅠㅠㅠ? 그냥 법학관을 말하는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거기사시준비생들이 공부하는 공간일걸요
0
0
뚱뚱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칙적으로 법대 본관 4층 과도는 타대생 이용불가입니다
0
0
아픈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신에 법도는 타대생도 현재 이용하고있습니다
0
0
아픈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자리공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