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를 가는데요...
글쓴이
- 2014.01.07. 23:02
- 809
얼마 안잇으면 입대인데요
제가 지금 휴학계를 냇는데 들어보니까 복학하면 성적장학금 안준다고 하더라구요;;
전액은 아니지만 수업료 정도 받을 만큼 한거 같은데
휴학 취소하고 장학금 수령하고 부모님이나 누님이 다시 휴학계 내주셔도 되나요?ㅜㅜ
집이 어려워서 장학금 꼭 받아야 하는데...
답변바랍니다...
제가 지금 휴학계를 냇는데 들어보니까 복학하면 성적장학금 안준다고 하더라구요;;
전액은 아니지만 수업료 정도 받을 만큼 한거 같은데
휴학 취소하고 장학금 수령하고 부모님이나 누님이 다시 휴학계 내주셔도 되나요?ㅜㅜ
집이 어려워서 장학금 꼭 받아야 하는데...
답변바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학사과 전화해보시는게 빠르고 정확할것같습니다.
0
0
저렴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문내용과 상관없는 댓글이라 죄송한데 지금 휴학신청이 되던가요?ㅠㅠ 되셨다면 인터넷으로 신청하셨는지 과사에 직접가서 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0
0
초연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미국미역취
군휴학은 언제든 될겁니다
일반휴학은 휴복학기간에 되고
일반휴학은 휴복학기간에 되고
0
0
까다로운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