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식사
글쓴이
- 2014.01.08. 06:25
- 1233
주7회 2식,3식 이렇게 있던데요. 2식이면 아침 점심 저녁 세번 중에 아무 때나 두번만 먹을 수 있다는건가요?? 꼭 아침 ,점심일 필요없이 아침 저녁도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무때나 2식
0
0
큰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원할때 선택가능요
0
0
깜찍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 저녁 이렇게 선택하면 점심은 못먹어요~
0
0
밝은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