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체육관에서 웨이트 해보신분들 질문!!
글쓴이
- 2014.01.08. 13:01
- 748
웨이트 하는곳이 진짜 너무좁던데 .. ㄷㄷ
벤치프레스도 한개바께없고
스쿼트랙도 한개고 .
돌아가면서 운동잘되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웨이트 하는곳이 진짜 너무좁던데 .. ㄷㄷ
벤치프레스도 한개바께없고
스쿼트랙도 한개고 .
돌아가면서 운동잘되나요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