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사회셤어땠어요? 글쓴이 2014.01.08. 15:00 808 2 오엑스 만만하게보다가 피봣네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바보 큰괭이밥 14.01.08. 16:22 헷갈렷움 0 0 바보 큰괭이밥 댓글 내용 복사 헷갈렷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보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한심한 원추리 14.01.08. 17:05 저도 피봤네용......ㅠㅠ 0 0 한심한 원추리 댓글 내용 복사 저도 피봤네용......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심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