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과외잘구해지나요?
글쓴이
- 2014.01.08. 15:14
- 2263
3년만에 첨 과외구해보는중인데
그때만큼 학부모님들의 과외선호도가 크지않은거같네요
제가 전단지를 엉뚱한 데 붙인건지..
그때만큼 학부모님들의 과외선호도가 크지않은거같네요
제가 전단지를 엉뚱한 데 붙인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제 남자친구는 과외복이터져서 ㅋㅋㅋ시간이 모자라 그룹으로뭉쳐서 한다능..ㅋㅋㅋㅋㅋㅋ
0
0
쌀쌀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매화말발도리
주로 어떻게 구하셨대요? 원래하던애들이 물고 와주는거말고 맨첨에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작하기가어려워 그렇지 시작만되면 엄청들어옴
0
0
행복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거북꼬리
시작을 주로 어떻게하죠? 하긴 저도 옛날엔 꼭 과외시작하면 연락이 줄줄이 오더라구요... 근데이번엔 좀 급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과외사이트 아이디있는데 양도해드릴까요? 이거하면 하루에도 여러개 과외알림떠요
0
0
똑똑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풀협죽도
오 감사합니다! 멜주소로 좀 부탁드려도될까요? 100x100won@hanmail.net 과외잡으면 사례로 기프티콘이라도 쏴드릴게요. (요댓글은 좀이따 삭제하게 대댓글 달지말아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