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가 비싼건지..제가 헤픈건지.. 돈이 너무 빨리없어져요
- 2014.01.08. 17:48
- 2183
친구도 잘 안만나고 , 식사도 아침 저녁은 공짜로 먹을 수있어서 돈 안내고
근데도 돈이 온데간데없네요;;
과일 사먹는거, 점심 사먹는거, 학용품 사는거, 군것질 가끔(붕어빵은 자주, 과자는 매우가끔)
외에 쓰는게 없는데
일주일 새 8만원 정도 썻네요..이번만 아니라 매주 그러네여.... 점심사먹는거라 해도 자장면, 토스트, 가끔 돈까스 또는 피자스쿨..
이번주는 세탁소에 이불이랑, 겨울 파카 맡기고..
이게 정상인가요?
10만원 뽑은지 1주일도 안된거같은데 지갑에 만원 근처잇으니 기분 묘해서 글적어봅니다 ㅠ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값합치면
한달에 몇을 쓰는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에서 사드세요.
오프라인에서 사는 건 자살행위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을줄 아는건 귤 바나나밖에 없습니다 칼질을 못해서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은 10킬로에 만원정도일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킬로 만원밖에 안하나요??????와 진짜싸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게파는 이유가 있음... 특히 과일은ㅠㅠ 재래시장이라도 가서 직접보고 최대한 싸게사와야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이럴까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스 잘 안타고 앵간하면 택시탐
저도 이러는거 안되는 줄 아는데 힘드네요
베포가 커져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