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국제경제학 이기환교수님 오늘수업
글쓴이
- 2014.01.08. 18:09
- 734
장례치른다고 못갔는데
수업시간에 특별한 전달사항있으셨나요ㅜㅜ
어제는 휴강이었고...
수업시간에 특별한 전달사항있으셨나요ㅜㅜ
어제는 휴강이었고...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은 월요일이구요 보강은 없대요
0
0
찌질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비름
헐..?! 그럼 오늘, 내일 수업내용으로 월요일날 셤치는건가욧... 댓글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구 시험 범위는 중간고사때 친거도 기말 범위에 들어갑니당~
0
0
똑똑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홑왕원추리
댓글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