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하신분들
글쓴이
- 2014.01.08. 19:04
- 1199
라식하는분들 공부는언제부터시작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보통의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개나리
뭐 시력이떨어졌다던가 안구건조증이 왔다던가 하진않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술전에도 이미 안구건조증이 약간 있었던 터라 수술 후에 안구건조증이 더 심해질거라고 하더군요. 공부 때문이 아니라 라식수술 후 대부분 안구 건조증을 겪는다고 해요
그리고 7월에 수술 후에 2번 시력 검사 받았는데 다행히 시력은 떨어지지 않고 유지중입니다
그리고 7월에 수술 후에 2번 시력 검사 받았는데 다행히 시력은 떨어지지 않고 유지중입니다
0
0
보통의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2주정도 뒤에시작했어요~ 인공눈물운 시간맞춰서 꾸준히넣어줬구영ㅋㅋㅋ
0
0
겸연쩍은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제대로 피봤어요.. 공부는 한달만에시작했구요 4,5개월은 계속 건조증으로 개고생ㅜ 저같은케이스도있어요ㅜ
0
0
머리좋은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국수나무
ㅜㅜ힘드셨겠어요..후회마니하셨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제대로 피봤어요.. 공부는 한달만에시작했구요 4,5개월은 계속 건조증으로 개고생ㅜ 저같은케이스도있어요ㅜ
0
0
머리좋은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원에 물어보니 공부하는건 상관 없다고 하던데
중간중간에 눈 휴식 취해주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