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클래스 방학때말고 학기중에하는거요
글쓴이
- 2014.01.08. 19:13
- 1709
그건 얼마주나요 ? 그것도 250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시급37500원 일주일에 두번 두시간씩 6개월! 한달에 보통60만원정도 받는데 배정받은 학교일정때매 적게받을때도있습니다.
0
0
조용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고광나무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 250만원 받는거에요?
0
0
털많은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좀쥐오줌
방학때 따로하는 드림클래스가있어요
0
0
깜찍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