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가 많이 진행된것 같아요
글쓴이
- 2014.01.08. 19:23
- 1978
진작에 알고는 있었지만 비용과 시간을 핑계로 치료를 미루고 있었는데 더 방치했다간 대머리 되겠습니다.
어디로 가야 할까요ㅠ
두피클리닉?피부과?ㅜ
도와주십숑ㅜ
어디로 가야 할까요ㅠ
두피클리닉?피부과?ㅜ
도와주십숑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귀여운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주얼이 되신다면 매 컷 추천..
0
0
부지런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과 보다는 주변에 탈모전문병원을 찾아가세요. 그래야 진료비 처방비도 싸구요. 그리고 프로페시아를 복용하시면 효과있습니다.
0
0
생생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해바라기
금정구 탈모 병원 어디 있을까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모병원 정답
프로페시아 정답(정자없어진다는 소문 근거있으나 확률 극히낮음)
넘 심하다 싶으면
절개식 모발이식(보통 부산은4백정도 서울은 3백정도) 3천모정도 추천
비절개식은 회복률이 빠르나 같은 3천모에 가격은 2~2.5배에 생착률이 낮다는 단점에 비추천
요즘은 줄기세포 모발치료도 뜨고있음. 가격대는 절개이식의 절반정도이지만
개개인차가 있어서 아직 좀더 지켜봐야할듯
ps. 젤중요한건 샴푸임. 샴푸는 계면활성제 전혀쓰지않는 천연샴푸를 사용하고
뜨신물로 두피 헹군뒤 손가락끝으로 박박문질러서 샴푸질하고
오분정도 냅둔 뒤 적당히 시원한 물로 헹궈내는 식으로
건성두피는 하루에 저녁한번
지성두피는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두번정도 하는걸 추천
이상 M자탈모로 개고생중이고, 소개팅에서 심하게 까여서 스트레스 받아 더 빠지는중인
졸업생 올림
태클은 감사히 받음
1
0
수줍은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애기부들
저는 스트레스 때문인거 같아요ㅠ
아 탈모 때문에 더 스트레스 받네요ㅜ
학교 근처 탈모병원 어디 있을까요?
아 탈모 때문에 더 스트레스 받네요ㅜ
학교 근처 탈모병원 어디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정수리 탈모인데... 포기하면 편해요
0
0
생생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머리 숱도없는데 자꾸 빠지고해서
피부과도 다녀보고 여러 정보 많이 찾아다녔는데요
피부과에서 추천해준 '알페신' 샴푸 추천해요!
이거 쓰고 머리 많이 났어요 특히 정수리쪽!!
요즘은 인터넷이나 올리브영에서 구매할수있어요ㅋㅋㅋ
그리고 티비프로그램에서 본 발모차도 추천해요!!
여기가면 자세한 정보있어요
http://blog.naver.com/bunnysoon2?Redirect=Log&logNo=20194355126
발모차랑 샴푸쓴지 한 세네달 된거같은데 효과 확실히 보고있어요!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피부과도 다녀보고 여러 정보 많이 찾아다녔는데요
피부과에서 추천해준 '알페신' 샴푸 추천해요!
이거 쓰고 머리 많이 났어요 특히 정수리쪽!!
요즘은 인터넷이나 올리브영에서 구매할수있어요ㅋㅋㅋ
그리고 티비프로그램에서 본 발모차도 추천해요!!
여기가면 자세한 정보있어요
http://blog.naver.com/bunnysoon2?Redirect=Log&logNo=20194355126
발모차랑 샴푸쓴지 한 세네달 된거같은데 효과 확실히 보고있어요!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0
0
힘쎈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탈모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