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후유증 보신분들~ 궁금한거 질문좀..
글쓴이
- 2014.01.08. 19:50
- 1355
그 능력으로 살인을 즐기는 남자 있잖아요
걔는 10년동안 살인을 수도없이 해왔다고 그랬는데
왜 경찰에 안잡히는거죠? 처음 사람 죽인것도 단순히 목졸라 죽였던데..
이것에 대한 이유는 웹툰에 나오지 않나요? 제가 혹시 못보고 넘겼을까봐...
그냥 웹툰 스토리상 넘어가는 부분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듯염
0
0
무거운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작가김 수사9단보시면 그 노랑머리나오는데 경찰이못잡는거예요 내용연관되는거까진아닌데여튼
0
0
뛰어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석잠풀
아 그래요? 그 수사9단 양이 엄청나다고해서 볼 엄두가안나네용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