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과 복전 커트라인이 어느정도인가요?
글쓴이
- 2014.01.08. 20:11
- 1377
궁금해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4.23으로합격 4.1대였을땐떨어졌었어요
0
0
납작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떡갈나무
복전이나 전과 컷이나 비슷하죠?
경제는 아시나요?
경제는 아시나요?
0
0
착실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어저귀
전과는좀더높지않을까요 경제는 주위친구4.3대에붙은거봤어요 기본이 4.2이상인가봅니다
0
0
납작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