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식당에 서있는 분들?
글쓴이
- 2014.01.08. 20:23
- 979
그 반찬을 남기지말자 인가
적힌거 두르고 서계시는 분들 가끔 보이던데
그거 하는게 벌점때문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반찬을 남기지말자 인가
적힌거 두르고 서계시는 분들 가끔 보이던데
그거 하는게 벌점때문인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