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필 교정해보신분
글쓴이
- 2014.01.08. 21:37
- 1342
글씨가 너무 악필이라..
교정방법 추천 부탁드립니다.
주로 교정책을 추천하시던데 교재는 어떤게 좋은지
인터넷강의 효과는 좋은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큰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수선화
백강고시체 펜 쥐는법 어떻게 하셨어요? 전 책에 잇는 펜쥐는법 그림이랑 글을봐도 도통 이해를 못하겟더라구요 ㅠㅠ불편하기만하고
0
0
고상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백선
저는그냥 제팬잡는 스타일대로햇어요
글씨만 같게쓰려고 노력해도 잘되던데요!
글씨만 같게쓰려고 노력해도 잘되던데요!
0
0
큰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백강 고시체는 필기 방향이 다음 글자가 적기쉽게 글씨체가 형성되어서 빠른시간안에 적을슈잇다는점에서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