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성적 어느학기에 포함되나요? 장학금에 영향있을까요?
글쓴이
- 2014.01.08. 22:18
- 1150
계절학기 듣는데
이번에 왠지 말아먹을거같네요 ㅠㅠ 빡빡한 일정에 쉽게생각하고
다른일도 이것저것 같이하면서 신청했더니 힘드네요
계절학기 성적은 확정되면 어느학기랑 같이 묶이나요?
그냥 따로인가요? 아니면 다음학기 평점에 합산되서 계산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