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생긴 애가 얼굴 지적질 할 때...
글쓴이
- 2014.01.08. 22:53
- 2465
평소에 진짜 못생겼다고 생각해서 카톡 프사 셀카찍은 거 보기에 무서워서 클릭도 못하는 아줌마 같이 생긴 애가 지 남친이랑 비교하며 얼굴지적질하면 기분이 어떨 거 같으세요?
본인은 얼굴...훈남은 아니지만 잘생겼다는 말 자주 듣는데...첨 만나는 사람 대다수가 얼굴 잘생겼다는 얘기하는 흔한 남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철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정ㅉㅉ
2
1
자상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백당나무
답은 정해져있긴 한데...호응 좀 해달라고요~ㅋ 그것도 결혼식날 양껏 꾸미고 갔는데 지남친 바로 옆에 서 있는데 대놓고 비교했는데 기분 좋겠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시하셈 금마도 니가더나은거속으론암
1
0
자상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똑같이해버려요
0
0
질긴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걔 남친보다 낫다고 생각하면 "뭐라노 못생긴기~"라고 하고,
걔 남친보다 못하면 걍 버로우타셈
걔 남친보다 못하면 걍 버로우타셈
0
0
찬란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0
0
무좀걸린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떠나서 남이 기분나쁘게 들을정도로 비교해서말한다는게 좀 별로인듯
0
0
느린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에 살찜
0
0
잉여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걘 몸매라도 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