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국가장학금 아직 안들어오신분 있나요? 글쓴이 2014.01.08. 23:12 828 1 아직도 안들어왔네요;; 공대고 주변사람들은 다들어왔고 내역에도 분명 국장이2개인데 왜 안들어올까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꼴찌 올리브 14.01.09. 01:15 저두요 ㅜ문자도안왔어요 0 0 꼴찌 올리브 댓글 내용 복사 저두요 ㅜ문자도안왔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꼴찌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