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을 새로 사려고하는데, 패션 안경테 많은곳 아시는분?
글쓴이
- 2014.01.09. 00:05
- 2625
안경을 하나 맞추려고 하는데요 시력은 0.4정도나와요
좀 이쁜 안경테를 고르고싶은데 (안경 알테두리도 크고 연예인들 안경처럼...)
일반 소규모 안경점 가면 안경테가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ㅠ
학교앞에도 안경테 다양한곳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제가 학교를 떠난지 오래되서 잘 모릅니당 ㅠㅠ 아시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실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둥근잎나팔꽃
룩옵티컬도굿!
0
0
친근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입학수년만에첨으로학교앞안경점갔는데아무래도크면클수록많더라구요ㅋㅋㅋㅋ피자헛맞은편갤러리가괜찮은것같네요~~
0
0
친근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당 어떤 안경을 사지.. 유행안타는걸루 오래쓰는거 사고싶은데 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유행안타는거면일단뿔테가몇년간스테디셀러라묻힐확률낮아요ㅋㅋㅋㅋ연예인으로치면성시경스타일?라스윤종신은스타일을넘확확바꾸는데방송아니면시도못해볼스타일이라...
0
0
친근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레이밴 쓰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경사각 조절 해야되는거 빼고는~
0
0
착실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름 있는 메이커들 보고 싶으시면 서면 가세요~
금강제화 옆에 있는데, 아이 테일러였나? 자세한 건 검색해 보시구... 전세계적으로 트랜디한 건 모스콧 입니당ㅎㅎ
금강제화 옆에 있는데, 아이 테일러였나? 자세한 건 검색해 보시구... 전세계적으로 트랜디한 건 모스콧 입니당ㅎㅎ
0
0
바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삭 옆 렌즈스토리 싸고 갠춘해요 ㅋㅋ
0
0
화사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ㅜㅜ 옵티컬? 옵티 어쩌구였던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