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유독 겨울에 발냄새가 심하죠ㅠㅠ
글쓴이
- 2014.01.09. 00:20
- 2916
어렸을때부터 그랬는데 겨울만되면 발냄새가 심해요. 여름에는 발냄새가 별로 안나고 그냥 눅눅한 냄새만 나는데 겨울에는 장난아님ㅋㅋㅋㅋ
신발안빨아서 그런가하고 운동화 다 빨아봤는데 하루신자마자 또냄새남ㅋㅋㅋㅋ 페브리즈 뿌려도 일회용이예요
겨울에 발에 쫌 땀이 많이 나는듯하긴한데 어떡해요?ㅠㅠ
신발안빨아서 그런가하고 운동화 다 빨아봤는데 하루신자마자 또냄새남ㅋㅋㅋㅋ 페브리즈 뿌려도 일회용이예요
겨울에 발에 쫌 땀이 많이 나는듯하긴한데 어떡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자주 양말갈아신기
0
0
바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에는 땀을 많이 흘려서 노폐물이 그나마 잘 빠지기 때문에 냄새가 좀 덜나는데
겨울에는 땀을 흘릴 일이 잘 없어서 한 번 땀날때 노폐물이 많이 나와서 냄새가 많이 난다고
어디서 들었는데... 물론 '카더라'이긴 하지만요
겨울에는 땀을 흘릴 일이 잘 없어서 한 번 땀날때 노폐물이 많이 나와서 냄새가 많이 난다고
어디서 들었는데... 물론 '카더라'이긴 하지만요
0
0
부자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사마귀풀
저도 그런말 들어본것같아요
0
0
특이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울에는 두꺼운 신발 신어서 환풍이 잘 안 되서 그런게 아닐까요?
0
0
해맑은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세정제쓰세요
0
0
난감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