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크고 계란형 - 무슨 안경테가 나을까요?
글쓴이
- 2014.01.09. 01:44
- 2236
얼굴이 크고 계란형인데 ( 약간 살도 잇음 )
안경테 생각해둔게 마땅이 없네요..흠
안경알 큰 테로 해도 괜찬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만 좀 올려라...
0
0
적나라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경집가서 이것저것써보고맘에드는거골라요. 모르겟으면 친구하나데려가세요.
0
0
서운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경전문점에 문의하시길
0
0
가벼운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수학자 피타고라스는 이렇게 말을했습니다
-답이 없다-
-답이 없다-
0
0
착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