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4.01.09. 04:47
- 1201
방학 때 딱히 하는 거 없이 빈둥대다가 영어단어라도 외워놓으려 하는데요
고등학교 때 쓰던 단어책으로 해도 무방할까요??
토익이든, 7급이든...
이왕 할 거 단어교재를 새로 사는 게 나을까요?
고딩 때 능률보카랑 경선식 초스피드 요 두 권만 갖고 3년 했는데 익숙한 거로 그냥 붙잡고 해도 괜찮을까요?? 그 땐 제법 연ㄴ심히 해놔서 기억도 새록새록 떠오를 거 같기도 하네요...
고등학교 때 쓰던 단어책으로 해도 무방할까요??
토익이든, 7급이든...
이왕 할 거 단어교재를 새로 사는 게 나을까요?
고딩 때 능률보카랑 경선식 초스피드 요 두 권만 갖고 3년 했는데 익숙한 거로 그냥 붙잡고 해도 괜찮을까요?? 그 땐 제법 연ㄴ심히 해놔서 기억도 새록새록 떠오를 거 같기도 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근육질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어휘는 범위가 무한하지만
토익어휘는 현대 비즈니스, 일상이라는 범위에 국한됩니다.
토익어휘는 현대 비즈니스, 일상이라는 범위에 국한됩니다.
0
0
발랄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외우려면 경선식 괜찮긴한데
영어를 학문으로 하시려거든
능률 보카 책이 훨씬 나아요
영어를 학문으로 하시려거든
능률 보카 책이 훨씬 나아요
0
0
특별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념이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