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기초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4.01.09. 11:26
- 782
전공기초를 3학기내에 수강하는게 원칙이라는데
개인적사정으로 3학기내에수강하지못하면 전공필수나 전공선택 수강신청안되나요? 전공기초를 3학년때신청해도 상관없나요?
개인적사정으로 3학기내에수강하지못하면 전공필수나 전공선택 수강신청안되나요? 전공기초를 3학년때신청해도 상관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