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헤어스타일
글쓴이
- 2014.01.09. 14:03
- 1630
제가 머리통이 길고, 커서 비율이 안좋구요...
모발이 엄청 고슴도치처럼 뻗치는 머리입니다...
파마나, 길이 기르는 것들 말고
짧은 스타일로는 어떻게 해야 괜찮을까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투블럭
0
0
이상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프로
2
1
다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리기다소나무
글 내용이 이해 안되시나보네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블럭이나 살짝 모히칸 비슷하게 해서 머리 잘만지고다니세요 자르는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왁스나 포마드로 잘만지는게 더 중요
0
0
해괴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짧은머리도 다운펌되요 깔끔하게
0
0
답답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