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과 부전공 신청기간이요 글쓴이 2014.01.09. 15:18 862 0 무역학과 부전공 신청 기간 예전에 전화했을때 수강신청앞뒤로 일주일이랬는데 아직도 그런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