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랜트하려고 하는데 싼곳으로 추천좀 해주세요!!1
글쓴이
- 2014.01.09. 16:54
- 1239
아반떼급으로 하루 반 정도 렌트를 하려고 합니다!
가장 싼곳 추천좀 해주세요 ㅜㅜ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두실 쪽에 24시간 9만원, 한시간 추가당 5천원인 곳 있어요.
0
0
친숙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호렌터카가 젤 나은듯...대기업이라 괜한 트러블 생길일 없고, 인터넷회원으로 예약하면 할인되서 1박2일에 십만원정도(아반떼기준)
0
0
푸짐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마디풀
십만원ㄷㄷ 소셜찾아보니 싼거 6만원하던데 ㅎㅁ... 역시 대기업이 비싸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소셜에 있는게 어느 업체인지 잘 모르겠지만, 진짜 업체 잘 골라야돼요~ 안긁은거 긁었다고 하는 곳도 있고, 당일날 차 없다고 하는 곳도 있도.. 잘 알아보시길~ㅎㅎㅎ
0
0
푸짐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쏘카 쓰세요 ㅋㅋ
0
0
근엄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렌트는 대기업이 속편합니다...
0
0
행복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대기업랜트하세요
0
0
싸늘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