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전공 재수강 글쓴이 2014.01.09. 17:30 1811 1 이제 2학년되는데 1학년전공을 재수강하려는데요.. 2학년때 바로 하는게 좋나요?보통언제쯤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천재 곤달비 14.01.09. 17:41 as soon as possible 0 0 천재 곤달비 댓글 내용 복사 as soon as possible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천재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