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신청하신분들..
글쓴이
- 2014.01.09. 18:17
- 1530
저 원래소속학과에서 도장받고 전과하고자 하는 학과 바로 갔나요..?
같은 대학이면 중간에 소속대학 행정실안들려도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장님도장받앗는데 바로가면되죠
0
0
처참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홍초
소속학과에서 지도교수님이랑 학과장 도장만 찍어주던데 ㅠ;;
학장님이랑 부학장님 도장은 전과신청학과에서 소속대학으로 보내서 찍어주는건가요...?
전과신청하고 아무말 없길래 잘 된건줄 알았는데....불안해지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다찍혀있던데 단대가어디신가요
0
0
처참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홍초
공대에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안찍엇는데... 신청다됫다고 하면 된거아닌가요???
0
0
육중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속과에서 도장다받고 전과할과로 가면 확인해줌 누락된도장있으면 다시주고 아니라면 끝!!
0
0
포근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비짜루
전과할과에서 다됫다고하면 문제없는거죠???
0
0
육중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비짜루
학장님이랑 부학장님 도장 받으려면 따로 단대행정실 들려야하는건가요..?
과사내에서 바로 이거까지 찍어주는 경우도 있는건가요..?
과사내에서 바로 이거까지 찍어주는 경우도 있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돌아도됩니다. 조교님선에서 다 마무리해주심.
다 알려줄껀데요 종이받아주면 끝이고 안받아주면 다시 도장찍어와야되고.
다 알려줄껀데요 종이받아주면 끝이고 안받아주면 다시 도장찍어와야되고.
0
0
포근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