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준비하시는 분들께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4.01.09. 18:37
- 2181
보통 공무원 준비하기 위해서 인강들으실 때 어떤 사이트에서 인강 들으시나요?
그리고 과목마다 다른 사이트에서 들으시나요?
아니면 그냥 한 사이트에서 다 들으시나요?
간단하게나마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그리고 과목마다 다른 사이트에서 들으시나요?
아니면 그냥 한 사이트에서 다 들으시나요?
간단하게나마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과목마다 본인한테 맞는 교수님찾아서 여러사이트
0
0
추운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필요한과목만 각각좋은강사찾아서..근데요샌프리패스도 괜찮은듯..공단기프리패스
0
0
안일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단기갑
선재
조은정
신영식
김중규
사회아무나
선재
조은정
신영식
김중규
사회아무나
0
0
일등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bs할까햇는데공단기가낫겟군요.
댓글감사합니다!^.^
댓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단기 프패가 싸게치죠 두명 공유하면 20정도?
물론 친구 찾아보는게 젤 편하고
물론 친구 찾아보는게 젤 편하고
0
0
기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