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 조종장학생?
- 2014.01.09. 19:13
- 8586
우리학교에 이거 하시거나 관심있으신분 있나요???
미래를 고민하다가 올해 시험쳐볼까 생각이 드네요.
조금 부정적이다는 의견이 많던데 실제로는 어떨런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10년차 전에 대략 9년차정도에 1000시간찍습니다. 6개월과정의 SOC같은 활동이 있는 해가아니면 보통 200시간 가까이 비행합니다 해마다. 그래서 대위말차에 1000시간이고 소령은 보통 1500시간이상이고 중령급은 2000시간 기본입니다. 그 뒤론 일선행정직으로 돌고 지휘관가기때문에 유지비행만해서 비행시간이 별로 안늘어나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