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근처에 칵테일바좀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4.01.09. 20:06
- 1830
예전엔 74bar 자주갔었는데 없어진 이후로 칵테일은 거의 안마셨네요
다즐이랑 콕스테일정도 가봤는데
괜찮은 칵테일바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다즐이랑 콕스테일정도 가봤는데
괜찮은 칵테일바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런씨바
0
0
짜릿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콕스테일 없어졌던데 ㅠㅠ
0
0
침착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닐라~
0
0
다부진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콕스테일 그대로 있던데요?
0
0
야릇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콕스테일 있는데?? 요즘 이벤트도 하는데??
0
0
수줍은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