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기숙사 비교좀요 글쓴이 2014.01.09. 20:10 1247 2 진리랑 웅비랑 시설차이 넘사벽인가요? 웅비만 살아봐가지고요 콘도형말고 그냥 룸이랑 차이요 큰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기쁜 흰괭이눈 14.01.09. 20:32 경험요망 0 0 기쁜 흰괭이눈 댓글 내용 복사 경험요망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기쁜 흰괭이눈 14.01.09. 20:33 경험요망 0 0 기쁜 흰괭이눈 댓글 내용 복사 경험요망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