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가족학과 부전공
글쓴이
- 2014.01.09. 21:22
- 1847
아동가족학과 수업 들으신 분들 많이 안계신가요?ㅠㅠ
후기 정도 아무 것도 없네요..
부전공으로 별로일까욤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미운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족관계학 영유아발달 청년발달 부전공 필수과목 3개에요
윗 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관심있으시면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윗 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관심있으시면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0
0
나약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부전공하고 있는데 큰 부담없이 괜찮아요ㅎㅎ
다만 과목자체가 그리 어렵지 않아서 다 시험을 잘본다는..ㅋㅋ
다만 과목자체가 그리 어렵지 않아서 다 시험을 잘본다는..ㅋㅋ
0
0
의연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이 별로라고해서 본인도 별로인건 아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