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개 VS 큰 개
글쓴이
- 2014.01.09. 21:54
- 1761
요새 몸이 허해진거 같아서 보신탕 푹 고아 먹을까 싶습니다.
집에 진돗개 한마리랑 시츄 한마리 키우고 있는데
여동생이 좀 있으면 여행가서
둘 중 하나 잡을까 싶습니다.
개고기 즐기시는 부산대 학우분들
영양, 맛, 여동생후폭풍 등을 고려해봤을때
어떤놈을 먹는게 더 좋을까요?
집에 진돗개 한마리랑 시츄 한마리 키우고 있는데
여동생이 좀 있으면 여행가서
둘 중 하나 잡을까 싶습니다.
개고기 즐기시는 부산대 학우분들
영양, 맛, 여동생후폭풍 등을 고려해봤을때
어떤놈을 먹는게 더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여동생이요
5
0
살벌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부겐빌레아
zzzzzzzzzz
0
0
살벌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 들어온줄 알았네;;
0
0
피로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글이나 댓글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참.. 그냥 보신탕집가서 드세요.
1
0
고고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글쓴이요.
0
0
억울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돗개 팔면 훨씬많이드실수잇을듯
0
0
억쎈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ㅉㅉ 어그로를 끌라고 참 문장 구성을 잘 해놓으신 듯...
보신탕 좋아하는 남자 vs 강아지를 사랑하는 여동생...
여자들의 모순을 지적하고 싶었던 것이 아니세요? ㅋ
얼마전에 쓴 보신탕 먹는 남자 vs 수의학과 여자 2탄 같은데..
아님 애완용개 vs 식용개의 모순을 지적할라고? ㅋ
2
1
근육질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독말풀
어그로는 맞는거 같은데
님은 너무 나가신듯 ㅋ
0
0
무거운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동자꽃
ㅋㅋㅋ 제가 상상력이 좀 풍부해서 ^^;;;
0
0
근육질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ㅡㅡㅡㅡ위 어그로꾼에게 댓글을 주지마시오ㅡㅡㅡㅡ
3
0
귀여운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