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쪽에 배드민턴 칠 수 있는 곳 없나요? 온천천말구요..
글쓴이
- 2014.01.09. 22:49
- 1722
겨울이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온천천은 배드민턴 치기 힘들 것 같고..
실내에서 해야하는데 칠만한 곳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교 정문통과해서 나오는 주차장^^;
0
0
병걸린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애기봄맞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체육공원이요 장전은 아니고 노포동쪽
0
0
눈부신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갓
사실상 동호회 말곤 여기밖에 없더라구요ㄷ
0
0
냉철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강공원에 배드민턴장 하나 있어요... 회원 혹은 수강, 혹은 입장료로 운영하는걸로 압니다.
0
0
사랑스러운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