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브랜드 아레나가 괜찮나요?
- 2014.01.09. 23:30
- 2547
아레나가 제일낳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 2만원짜리사면 사은품으로 수경 수영모주는거 좋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일굳일하게 스피도랑 비교할 필요 없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까 병신같이 틀린게 문안, 굳일굳일 두개인데
왜 굳일굳일만 지적하냐
문안은 틀린거란거 몰랐지 허접아?ㅎ
라고 말하는거죠
옆에서 보면 소꿉장난 하는거 같아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두개 다 틀린것을 알아요..
근데 문안-무난은 틀리는경우가 종종 있는 말인데
굳일굳일-구질구질은 억지가 심했다,과했다 이뜻으로 쓴 댓글인데..
게다가 제가 답글단 첫댓글님도 밑에 보시면 제 댓글 이해하시고 과했나요?ㅋㅋㅋㅋ하고 웃어넘기시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무난 문안 틀리는 경우가 종종 있다는건 의외네요. 틀리는 사람 한번도 못봤는데
아무튼 전 이런 만고 시간낭비인 논쟁 안좋아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르겠음;; 말뜻을 이해를 못함
->라고 해서 설명한거죠
모른다고 해서 설명한건데
다시 아신다고 하시는건...
아무튼 불씨 옮겨붙는거 같은데 이제그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낳나요 낫나요 헷갈리는 사람은 교양없어 보이긴 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