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브랜드 아레나가 괜찮나요?

글쓴이
  • 2014.01.09. 23:30
  • 2547

아레나가 제일낳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난쟁이 실유카 14.01.09. 23:35
괜찮아요
0 0
황홀한 패랭이꽃 14.01.09. 23:39

인터넷 2만원짜리사면 사은품으로 수경 수영모주는거 좋던데.

0 0
착한 비름 14.01.09. 23:41
아기를 낳으세요
0 0
힘쎈 왕버들 14.01.09. 23:49
낫나요.. 낳으시지말궁
0 0
코피나는 애기부들 14.01.09. 23:53
아레나가 제일낮은듯
0 0
기쁜 으아리 14.01.10. 00:10
아레나 스피도 다 비슷해요 ㅎ 큰 차이 없음 ㅋ 아레나가 무난하긴 하져
0 0
추운 산자고 14.01.10. 00:43
아레나가 제일 문안한거 같아요
굳일굳일하게 스피도랑 비교할 필요 없이요
1 0
코피나는 애기부들 14.01.10. 01:01
추운 산자고
에이..굳일굳일은 좀 아니져..
0 0
친숙한 방동사니 14.01.10. 01:02
코피나는 애기부들
일부러 그렇게 쓴거같은데 문안은 안보이시는지?
0 0
코피나는 애기부들 14.01.10. 01:08
친숙한 방동사니
저도 일부러 그렇게 쓴거 아는데 굳일굳일은 너무 티난다 오바다 그말인데요..
0 0
치밀한 오이 14.01.10. 05:53
코피나는 애기부들
문안도 티나고 오반데요?ㅋ 한번씩 무난 진짜모르고 문안이라고 쓰는 사람들보면 부산대 어찌왔나싶던데
0 0
코피나는 애기부들 14.01.10. 13:20
치밀한 오이
님이 말하셨듯이 무난을 문안이라고 쓰는 사람은 가끔 있는 반면 굳일굳일은 거의 저렇게 쓰는 사람 없잖아요 그래서 그런건데..
0 0
침울한 두릅나무 14.01.10. 13:30
코피나는 애기부들
ㅋㅋㅋㅋㅋㅋㅋㅋ 뭣들하나
0 0
코피나는 애기부들 14.01.10. 13:46
침울한 두릅나무
모르겠음;; 말뜻을 이해를 못함
0 0
침울한 두릅나무 14.01.10. 13:48
코피나는 애기부들

그러니까 병신같이 틀린게 문안, 굳일굳일 두개인데
왜 굳일굳일만 지적하냐
문안은 틀린거란거 몰랐지 허접아?ㅎ

라고 말하는거죠

옆에서 보면 소꿉장난 하는거 같아요ㅋㅋ

0 0
코피나는 애기부들 14.01.10. 13:51
침울한 두릅나무
그러니까 님아........
저도 두개 다 틀린것을 알아요..
근데 문안-무난은 틀리는경우가 종종 있는 말인데
굳일굳일-구질구질은 억지가 심했다,과했다 이뜻으로 쓴 댓글인데..
게다가 제가 답글단 첫댓글님도 밑에 보시면 제 댓글 이해하시고 과했나요?ㅋㅋㅋㅋ하고 웃어넘기시는데;;
0 0
침울한 두릅나무 14.01.10. 13:53
코피나는 애기부들
그걸 왜 저한테 해명하세요ㅋ
근데 무난 문안 틀리는 경우가 종종 있다는건 의외네요. 틀리는 사람 한번도 못봤는데

아무튼 전 이런 만고 시간낭비인 논쟁 안좋아해서
0 0
코피나는 애기부들 14.01.10. 13:56
침울한 두릅나무
위엣분도 틀리는경우 가끔 봤다는데.. 님도 제 댓글 이해 못하신거같아서 적어봤어요ㅋㅋ 그러는 님은 왜 저한테 설명하세요 저걸.. 저도 아는데
0 0
침울한 두릅나무 14.01.10. 14:04
코피나는 애기부들

모르겠음;; 말뜻을 이해를 못함
->라고 해서 설명한거죠

모른다고 해서 설명한건데
다시 아신다고 하시는건...

아무튼 불씨 옮겨붙는거 같은데 이제그만~

0 0
코피나는 애기부들 14.01.10. 14:05
침울한 두릅나무
저분들이 말뜻를 이해를 못하신다는거였는데 제가 말뜻을 이해를 못했다는 소리로 들리셨을수도 있겠네요;죄송
0 0
추운 산자고 14.01.10. 09:37
코피나는 애기부들
과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창백한 산비장이 14.01.10. 01:24
수영 배우러 가요? 저 금정 저녁반 다니는데 같이다니세요. 수영복은 오래입으실거면 어디든 브랜드 다 비슷하고요 사이즈는 정사이즈100입으면 90정도 사셔서 타이트하게 입으셔야합니다. 남성기준. 아니면 더 오래입으시려면 탄탄이라고 있는데 탄력성 제로지만 영원히 입습니다 ㅋ
0 0
치밀한 오이 14.01.10. 05:54
창백한 산비장이
작은거입으면 수영하다가 배아프던데요
0 0
창백한 산비장이 14.01.10. 01:25
그리고 아레나말구도 브랜드 많아요. 잘칮아보세요 수영복은 써보시면 거품 없은 브랜드가 더 좋아요
0 0
침울한 두릅나무 14.01.10. 13:31

근데 낳나요 낫나요 헷갈리는 사람은 교양없어 보이긴 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