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영양 학생계세용?
글쓴이
- 2014.01.09. 23:57
- 1247
밑에 아동가족학과 부전공 글 보다가
저두 궁금해서요~ 과홈피엔 표시가 안되어있던데
부전공 필수이수과목 좀 알 수있을까용?
저두 궁금해서요~ 과홈피엔 표시가 안되어있던데
부전공 필수이수과목 좀 알 수있을까용?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해요 학점은 어느정도 되야할까요?
0
0
고상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전화좀해보세요 휴 식영학생들이 그걸 부전공필수과목을 다 어떻게 알아요 ㅡ ㅡ
0
0
사랑스러운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영다니는데 진심 저거 아는 사람 거의 없을 것 같아요.... 과사에 전화하는게 빠르겠네요ㅋㅋ 510-1718 입니다ㅋㅋ
0
0
서운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