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 고시텔 살아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1.10. 00:30
- 4626
기숙사 일단 넣어놨는데 떨어질것 같아서ㅠ
고시텔이나 고시원 알아보고 있는데요
하버드고시텔 외관상 보여지는 시설같은건 괜찮아 보이는데
거주 경험자분들 어떤가요? 특히 방음같은거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찌질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노랑어리연꽃
상남은 방음 잘되던데 혹시나 그런방이 있나해서 찾는중인데 포기해야겠군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원룸텔 사는데 며칠전에 이사왔는데
옆집 남자분 목소리가 다 들려요~ 무슨말을 하는지 정확히는 안들리는데 그냥 계속 들려요
친구 델꼬 와서 열변 중이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착잡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음 안됩니다. 저 전에 옆집에서 신음소리때문에 잠 못든적이 한두번이아님
0
0
깜찍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석곡
남녀따로 생활한다더니 관리가 전혀 안되나보네요
적절한 정보 감사합니다ㅋㅋ
적절한 정보 감사합니다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닐걸요?
저 하버드살았엇는데 여자층 남자층 따로있어요
각층마다 비번걸려있구요
방음은..제옆방여자가 조용한편이엇나봐요. 암소리도 안들렸어요
근데 창문너머로 다른원룸사람들 지나다니는거 소리들림
저 하버드살았엇는데 여자층 남자층 따로있어요
각층마다 비번걸려있구요
방음은..제옆방여자가 조용한편이엇나봐요. 암소리도 안들렸어요
근데 창문너머로 다른원룸사람들 지나다니는거 소리들림
0
0
힘쎈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대나물
창문닫아도 그런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대나물
남자여자층은 따론데 그 방에 사는남자여자가 자기 애인 데꼬와서 하는거겟죠
0
0
냉정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복숭아나무
다른고시텔은 들어온다고도하던데 하버드는 여자층에 주인아주머니도 같이사세요 ㅎㅎ항상 청소하거나 밥하시고 일하시면서 복도 자주왔다갔다하셔서 남자가 들어올틈이 없었어요
하버드 남자층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하버드 남자층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0
0
힘쎈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옆방 방구소리까지 들음
0
0
처절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크게하면 들리는데 관리하는사람은 딱히없어서 누굴데리고 들어와도 몰라요 남녀분리는 되어있고 시설관리는 잘되는듯
0
0
힘좋은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수가 열평쯤 되거나 주택이면 모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