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질문드려요ㅠ.ㅠ
글쓴이
- 2014.01.10. 00:38
- 1859
저희집이 엄마아빠방에 컴퓨터(데스크탑)가있거든요
엄빠방 사이에두고 거실이 있고 제 방이 있어서
거리가 좀 잇어서 그런지 제방에는 진짜와이파이가 안잡혀요ㅠㅠㅠ
노트북쓰다가진짜 답답해서 이렇게 글을씁니당 ㅠㅠㅠ
엄빠방에 공유기가 있구요ㅠ
제책상밑에도 랜선 구멍이 있는데 거기에 랜선으로 노트북에 꽂으면 인터넷될까요??????? 한집에 랜선 두개 연결해도 되나요???ㅠㅠ
안된다면 와이파이 수신율 높이는법 아시면 가르쳐주세요~ㅠㅠ
엄빠방 사이에두고 거실이 있고 제 방이 있어서
거리가 좀 잇어서 그런지 제방에는 진짜와이파이가 안잡혀요ㅠㅠㅠ
노트북쓰다가진짜 답답해서 이렇게 글을씁니당 ㅠㅠㅠ
엄빠방에 공유기가 있구요ㅠ
제책상밑에도 랜선 구멍이 있는데 거기에 랜선으로 노트북에 꽂으면 인터넷될까요??????? 한집에 랜선 두개 연결해도 되나요???ㅠㅠ
안된다면 와이파이 수신율 높이는법 아시면 가르쳐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나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쇼핑몰에서 와이파이 중계기? 증폭기? 검색해보세요ㅎ
0
0
초라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pusan.ac.kr/uPN
0
0
때리고싶은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해결하시려다 헛돈 쓰지마시고, 인터넷 업체에 전화해보세요... 저도 님이랑 비슷한 상황이어서 혼자 공유기 새로 사고 난리쳤는데 헛돈만 썼어요... 업체 부르니까 금방 해주던데.... 올레티비나 비티비 쓰시면 아마 공짜로 해줄 걸요?
0
0
기발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떡갈나무
올레티비쓰는데!!!!!! 데스크탑말고 랜선 하나 더쓰는거 공짜로해주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와이파이를 깔아줬다고 해야하나... 강화해줬다해야하나? 어쨋든 저도 글쓴이님이랑 같은 상황이었거든요. 엄빠방 쪽 가면 와이파이 빵빵한데, 제 방에선 와이파이 안 터지는.... 근데 업체 불러서 해달라니까 해주던데요ㅎㅎ... 아 근데 저는 올레티비 말고 그냥 집앞의 컴퓨터 조립, AS해주는 데에다가 돈 주고 했어요.. 올레에다가 전화하면 공짜로 해준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아가지고...ㅋㅋ;
0
0
기발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장 빠른 해결책: 엄빠방에 데스크탑인데 높은 수신율을 자랑하는 와이파이가 필요없다. 그러므로 와이파이를 거실로 옮긴다. 끝.
0
0
때리고싶은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터넷회사에 추가금 내고 아이피 추가하는거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