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수육 맛있는 곳 어딘가요??
글쓴이
- 2014.01.10. 00:59
- 2275
배달 가능한 곳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일반점!!!!
0
0
부지런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쌍용각 추천이요
바삭바삭 생각만해도 군침 도네요ㅎㅎ
다만 비싼편이라는게 함.정.
바삭바삭 생각만해도 군침 도네요ㅎㅎ
다만 비싼편이라는게 함.정.
0
0
착실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콩반점
0
0
흔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일반점 양많고 그낭 평범한 맛있는 탕수육이에요
근데 솔직히 짜장은 같이 시키지마세요 ㅜㅜ
근데 솔직히 짜장은 같이 시키지마세요 ㅜㅜ
0
0
깨끗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꽃기린
자취생인데 탕수육 소자 하나만 시켜도 배달되려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대일반점 전화안받아서 다른 곳 배달해서 먹었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