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수영배우시는분 있나요? 금정?
글쓴이
- 2014.01.10. 01:29
- 1620
수영 배울려고 하는데 혹시 저녁반 금정국민체육센터 거 괜찮나요?
8시?9시? 할까하는데 어떤지 궁금하네요
사람은 많은지? 주로 뺑뺑이인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침반보다 저녁이 사람적고 특히 뒤로갈수록 사람적어요 일곱시반은 진짜 빠글빠글해서 여자샤워실은 줄서서기다려야할정도에요 중급반은 자세 한명한명 교정해주고 초급은 첨에배울때 잡아준다음 익ㅎㅣ라고 뺑뺑이돌려요
0
0
유능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모시풀
아침반이 그리 사람 많나요...덜덜 배울라카믄 저녁가면 되겠네요? 지금 배우시는분인가요 저녁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얼마전까지 배웠는데 지금은안다녀요 저녁 아침 다해봤는데 아침이 사람도 더 많고 중급난이도도 높아서 초급에서 좀 오래있기도하고 사람이 더 많아요 사람많다보니 일대일지도도 거의못받구요 쌩초보면 초반에 지도받는데 어느정도하다보면 아침반은 자세교정 거의안해줘요 중급올라가야 자세교정받음.
0
0
유능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모시풀
ㅋㅋㅋㅋ
0
0
섹시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쑥방망이
머지......ㅋㅋㅋ
0
0
유능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추워요?
0
0
털많은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저녁 6시에 해요 ㅋㅋ
0
0
머리좋은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