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에서 인강보며 공부하려고하는데 테블릿pc질문
글쓴이
- 2014.01.10. 01:59
- 2320
얼마전에 넥서스7 새로나온걸 구매했는데 독서실에서 1인실에서 잘쓰고있는데
노트 10.1을보고 화면이 넥서스보다크더라구요...
나중에 알고보니 테블릿피씨중엔 넥서스가 젤작더라구요...
여기서 중고로팔고 노트10.1을 갈아탈지 그냥쓸지 고민되네요ㅋㅋ 넥서스가 노트에 비해 뭐가좋을까요?
사실 크겐 못느끼지만 액정크면 좋을것같다는 단순한
생각일지도 몰라서 좀더 객관적으로비교해주세요..!!
주기능 부기능 모두 온니 인강.
노트 10.1을보고 화면이 넥서스보다크더라구요...
나중에 알고보니 테블릿피씨중엔 넥서스가 젤작더라구요...
여기서 중고로팔고 노트10.1을 갈아탈지 그냥쓸지 고민되네요ㅋㅋ 넥서스가 노트에 비해 뭐가좋을까요?
사실 크겐 못느끼지만 액정크면 좋을것같다는 단순한
생각일지도 몰라서 좀더 객관적으로비교해주세요..!!
주기능 부기능 모두 온니 인강.
권한이 없습니다.
눈이 많이 나쁘시면 큰 화면으로 보시는 게 좋지만, 그런 이유가 아니라면 그냥 쓰시는 게 나을듯 합니다. 기능도 OS도 다르지 않고, 사용목적이 인강 보는 것에 있으니 굳이 바꾸지 않으시는게...
0
0
끔찍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용담
흠.. 글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묻어가봅니다 노트나 넥서스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배속기능이 되나요? 궁금합니당
그리고 배속기능이 되나요? 궁금합니당
0
0
착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블릿으로 필기하고 그럴꺼아니면 걍 넥서스쓰시는게 낫습니다
0
0
이상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