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와이파이 잘잡는자리 글쓴이 2014.01.10. 10:20 844 1 3열에서 어느쪽이 잘잡나요? 데이터없어서 와이파이만쓰는데 계속 잡다못잡다하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멍한 아까시나무 14.01.10. 12:01 공부를 하세여 0 0 멍한 아까시나무 댓글 내용 복사 공부를 하세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멍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