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 개관함?
글쓴이
- 2014.01.10. 12:01
- 1163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이틀 뒤엔가 개장한다고 들었어요
0
0
미운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써요? 지금 개관하면 누가 사용하나요????
0
0
침착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산자고
사용안함
0
0
황송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산자고
지금 개장해야 경제통상대학 이사하고 정리하고 경영대학도 정리하고 수리하고 3월에 학생들을 맞이할듯요.
0
0
바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