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공부의신 멘토링 하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1.10. 12:15
- 1440
궁금한게 2가지 입니다.
1. 우리학교는 이거 할 경우 1학점 인정해 주나요?
2. 봉사활동시간 대략 얼마나 받을 수 있는건가요?
봉사활동시간표시가 <멘토링에 소요된 총 시간> 인것 같은데 이러면 뻥튀기 하시는 분들도 계실꺼 같은데...
보통 봉사활동시간 얼마나 받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안둠 30시간받음여 전
0
0
꾸준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백정화
봉사시간주든가요??증서로만나타나있는거아닌가요 vms입력은전혀안해주는거같던데...
0
0
난감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섬말나리
증서에 30시간 되잇어여 vms는 아니지만 이것도 봉서시간 증빙서류니까영
0
0
꾸준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백정화
아. 정말 감사합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멘토링에 소요된 총 시간은 우수멘토링 활동자 선발에만 이용이 된다는 건가요??? 실례지만 멘토링에 소요된 시간이랑 방법(메일,전화 등) 말씀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