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토 찬반 닉네임 공개되네요?
글쓴이
- 2014.01.10. 13:39
- 941
꽤 괜찮은 제도라고는 생각합니다만
미리 사전에 공지를 하고 논의를 하던가
아니면 제도 바꾸고 나서 올라온 글부터 닉네임 공개를 적용하는게 좋지않았을까요
솔직히 내 닉네임도 어쩌다 갑자기 다른 이유로 깔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니까 기분좋진 않네요.
비꼬시면서 "쓸데없이 비추했던게 찔리냐" 라고 하실 분 분명 계실거 같아 말씀드리지만, 저 이정토 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총학이 비추누르고 튄게 웃기네요
0
0
꾸준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마름
솔직히 찐따같긴 하지만 그래도 그런거라도 비밀은 지켜줘야 되지 않을까요?
어허 이런 말 했다가 총학으로 오해받을라 ㄷㄷ
식물원에 글 잘못쓰면 멘탈 털려서 조심해야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바꾼다고 얘기 미리 했어요. 아니다 누가 건의사항에 글 올렸나. 어쨋든 메인에 추천 비추천 공개한다는 얘기 올라온 적 있음.
0
0
해맑은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민들레
메인 어디요? 공지로 올려야죠 그런 사안은.
그리고 공지로 바로 올리고 실행할게 아니라, 어느정도 논의를 하던지 해야 했다고 봅니다.
또 앞으로 작성할 글부터 그렇게 하는건 운영자 마음이라지만, 이전에 이미 작성된 글까지 모두 추천 비추천을 공개 해버리는건 그래도 어느정도 논의를 하고 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공지로 바로 올리고 실행할게 아니라, 어느정도 논의를 하던지 해야 했다고 봅니다.
또 앞으로 작성할 글부터 그렇게 하는건 운영자 마음이라지만, 이전에 이미 작성된 글까지 모두 추천 비추천을 공개 해버리는건 그래도 어느정도 논의를 하고 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근데 소통소통하더니 비추누르고 튄건 웃기네
0
0
사랑스러운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 제도 찬성합니다
0
0
생생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총학이 총학 아이디로 찬반누르고 튀었나요~?!!?
0
0
적나라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노랑제비꽃
네
0
0
촉박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