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정장에
글쓴이
- 2014.01.10. 13:42
- 2075
일반적인 구두안신고 이런거 신으면 껄렁해보이나요?남잡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0
0
귀여운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20대초즁반은 좀캐쥬얼로가도됨
0
0
재미있는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댓글들이 이상한데..
저 구두는 정장용이 아니죠..
캐쥬얼이면 저걸 신어도 되지만
정장을 입으면 그에 맞는 구두 신어야됩니다
저 구두는 정장용이 아니죠..
캐쥬얼이면 저걸 신어도 되지만
정장을 입으면 그에 맞는 구두 신어야됩니다
0
0
외로운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장이입고싶으면 정장구두신고 저신발이신고싶으면 캐쥬얼한옷입으세요
0
0
안일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가 저신발 신고 정장 입은 사진 봤는데.. 진짜 안어울렸어요..
저 신발 같은 경우에는 좀 슬림한 바지를 입는게 어울리는데..
정장바지는 통 스타일이기 때문에.
거기에 맞는 신발을 신으셔야 해요..
그리고 결혼식에 간다고 해서 무조건 정장입고 가야 된다, 캐주얼 안된다 그런거 없고요.
결혼식 갈때 복장 예의는, 다른거 필요없고 깔끔하게 입고가는게 가장 우선시 되고요.
그다음에 어느정도 멋을 내는게 센스입니다.
저 신발 같은 경우에는 좀 슬림한 바지를 입는게 어울리는데..
정장바지는 통 스타일이기 때문에.
거기에 맞는 신발을 신으셔야 해요..
그리고 결혼식에 간다고 해서 무조건 정장입고 가야 된다, 캐주얼 안된다 그런거 없고요.
결혼식 갈때 복장 예의는, 다른거 필요없고 깔끔하게 입고가는게 가장 우선시 되고요.
그다음에 어느정도 멋을 내는게 센스입니다.
0
0
질긴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숙자 치고 좋은거 신으셨네요
0
0
답답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마 3홀... 저도 있는데 저런 신발은 결혼식에 신으셔도 되는데 캐쥬얼하게 입으셔야 어울릴 것 같아요. 슬랙스 바지에 닥마 3홀 거기다 캐주얼 자켓으로 가심 될 듯.
0
0
때리고싶은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