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신청 글쓴이 2014.01.10. 14:07 803 0 복수전공 신청기간인데 집이 부산이 아니라 신청할수가 없네요ㅠ 어떡하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