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물리학1 308-211에서 수업들으시는분 도움쫌주세여ㅜ
글쓴이
- 2014.01.10. 16:11
- 1099
교수님이 14일날시험치는거 모르셨던데
그러면 열역학부분은 공부안해도 되는건가요 주말에 공부쫌 할려했는데
범위도 안가르쳐주시고. . . . .혹시 제가못들었을수도 있어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ㅜㅜㅜ
그러면 열역학부분은 공부안해도 되는건가요 주말에 공부쫌 할려했는데
범위도 안가르쳐주시고. . . . .혹시 제가못들었을수도 있어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